제6차 사례심의위원회

6월의 막바지! 이제 하반기의 시작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6월 29일(수) 오전 10시 30분, (사) 청소년만세 1층 회의실에서는 2분기를 잘 마치고, 새로운 3분기를 시작하기에 앞서 사례심의위원회가 진행되었습니다.

계속되는 찜통 더위 속에 반가운 비 소식 만큼, 사례심의위원님들과 함께 모여 2분기 활동을 보고하고 청소년들을 위해 머리를 모으는 시간은 늘 가슴을 벅차게 만듭니다.

한 명, 한 명의 청소년에 대한 위원님들의 의견과, 기관을 향한 바램들을 나누는 현장은 가슴을 뜨겁게 하는 시간이었습니다.

사례심의위원회는 자립이들의 입소와 연장을 심의하는 기관입니다. 입소를 위해 자립이들이 자립지원요원을 만나 면담을 마치고 나면 자립지원요원은 사례심의위원회에게 심의서류를 제출하는데 이 사례심의위원회에서 논의를 거쳐 입소 여부를 판정하지요.

연장 및 종결에 대한 논의도 사례심의위원회를 거쳐 청소년에게 적절한 상황과 서비스 지원을 위해 심도 있는 회의를 거치는 청소년자립지원관에서 청소년 자치위원회만큼 중요한 기관입니다.

특별히 오늘 회의 내용 중 자립지원요원들의 마음을 쿵!하고 울려준 내용은, “청소년들의 자립을 위해 그들의 현장은 매우 치열합니다. 한 명이 되었든, 두 명이 되었든 그들이 모일 수 있다면, 자립지원관에서 청소년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들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단 한명이어도, 그들에게는 매우 값진 시간이 될 것입니다.” 라는 내용이었습니다.

아~~ 우리 자립이들을 위해 오늘 더 눈을 크게 뜨고, 귀를 크게 열고, 마음을 다해 달려야 겠구나! 생각하고 경험하는 시간이었어요! 비가오는 가운데에도 여러분을 위해 애써주시고 함께 해주시는 사례심의위원님들이 계셔서 오늘도 든든하고 힘이 납니다!

여러분도 주저 말고 궁굼하거나 입소에 대한 문의는 041-578-1380 또는 카카오, 인스타, 페이스북에 foryou1380 을 검색하세요!!

오늘도 청소년의 건강한 자립을 돕는 #천안청소년자립지원관 #청소년만세

야, 너두 자립할 수 있어! #야너두자립할수있어 #얘들아사랑해 #FORYOU너를응원해

==============================================

♥ 천안청소년자립지원관 후원방법

 후원. 우리은행 1005-503-134806

 (예금주 : 천안청소년자립지원관)

 물품후원. 충남 천안시 서북구 개목5길 34(성정동), 3층

==============================================

Similar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