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번영골프회 복지취약계증 천안청소년쉼터에 나눔실천
천안번영골프회 복지취약계증 천안청소년쉼터에 나눔실천
– 천안번영골프회, 천안청소년쉼터 청소년 위해 200만원 기부 전달
천안번영골프회는 10여 년 전 회원 상호 간 친목과 골프를 통한 건강과 우의돈독을 비롯해 천안의 발전을 위해 지역사회에 봉사하기 위해 발족된 모임으로 현재 박순창 회장을 비롯해 지역에 기반을 둔 경제인으로 구성된 회원들이 청소년쉼터뿐만 아니라 지역사회 내 소외된 여러 이웃들을 위해 따듯한 손길을 전하고 있다.
박순창 회장은“복지의 사각지대에 놓인 소외된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앞으로도 사회공헌 활동에 동참하는 천안번영골프회가 되겠다”고 밝혔다.
천안시 곽원태 교육청소년과장은“코로나19로 인해 많은 도움이 필요한 쉼터 청소년들을 위해 천안번영골프회 나눔실천과 따뜻한 마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사)청소년만세 정덕진 이사장은“쉼터의 청소년들이 이번에 지원된 기부금을 통해 몸과 마음이 따뜻하게 보낼 수 있게 되었다.”며 함께 동행 해 준 천안번영골프회와 천안시에 감사드린다.”고 전하였다.
한편 천안청소년쉼터는 천안시로부터 위탁받아 운영되는 청소년복지시설로 부모의 이혼, 가정폭력, 학대, 학교 부적응으로 인해 유해환경에 노출된 위기·가출청소년이 가정·학교·사회로 복귀해 생활할 수 있도록 일정 기간 보호하며 상담·주거·학업·자립 등을 지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