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즈에이젯원·에이젯원(주) 천안청소년쉼터에 나눔실천
드림즈에이젯원·에이젯원(주) 천안청소년쉼터에 나눔실천
– 드림즈에이젯원·에이젯원(주), 천안청소년쉼터 청소년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후드티 전달
드림즈 에이젯원·에이젯원 주식회사(회장 김상한)가 지난 12일 천안청소년쉼터 청소년에게 후드티 30벌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천안시의회 복지문화위원회, 천안시청 교육청소년과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드림즈에이젯원·에이젯원 주식회사는 일반건설공사와 부동산 개발·공급 등의 사업을 운영하는 지역 내 대표 우수기업으로 김상한 회장은 저소득 청소년·아동지원, 복지사각지대 주거환경개선 지원사업 시행 및 아너 소사이어티 가입 등 천안지역의 복지향상을 위한 사회공헌에 앞장서고 있다.
김상한 회장은 “아너 소사이어티로서 지역사회 내 복지의 사각지대에 놓인 청소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청소년들이 훈훈한 겨울을 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천안시의회 복지문화위원회 김월영 의원장은 “꾸준한 나눔과 봉사로 지역사회의 복지향상을 위해 노력해주시는 드림즈에이젯원·에이젯원에 감사드린다”며 “가출청소년들을 위해 애쓰시는 청소년쉼터의 노고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천안시 곽원태 교육청소년과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도움이 필요한 쉼터 청소년들을 위해 드림즈에이젯원·에이젯원의 나눔실천과 따뜻한 마음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사)청소년만세 정덕진 이사장은 “지난 2020년에 이어 쉼터 청소년들에 후드티를 전달하여 추운 겨울 몸과 마음이 따뜻하게 보낼 수 있게 되었다.”며 감사의 뜻을 전하였다.
천안청소년쉼터는 천안시로부터 위탁받아 운영되는 청소년복지시설로 부모의 이혼, 가정폭력, 학대, 학교 부적응으로 인해 유해환경에 노출된 위기·가출청소년이 가정·학교·사회로 복귀해 생활할 수 있도록 일정 기간 보호하며 상담·주거·학업·자립 등을 지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