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답한 코로나 이겨내기! ‘우리쉼터 예체능_볼링’

  지난 2020년 8월 6일, 천안남자단기청소년쉼터에서는 야외수련활동 프로그램인 ‘우리쉼터 예체능_볼링편’을 진행하였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외출과 외박이 제한되어 있는 상황에서 입소청소년들이 느끼는 답답함을 해소하기 위해 ‘천안 제일락볼링장’을 다녀왔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가 완화되지 않아 입소청소년들과 실무자 모두 안전하게 마스크를 착용하고 프로그램을 진행하였습니다.

  입소청소년들과 실무자들이 팀을 이루어 서로 목표하는 점수를 정해두고 달성하는 방법으로 볼링을 진행하였는데 볼링을 진행하는 동안 서로가 서로를 위해 응원해주고 못하는 친구가 있으면 더 잘하는 친구가 친절하게 알려주며 못할 때는 격려를 잘할 때는 칭찬을 해주면서 볼링을 통해 단순한 즐거움과 답답함의 해소뿐만 아니라 협동심을 기를 수 있는 좋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가 언제 끝날지 모르는 상황에서 지속적인 외출, 외박의 제한으로 지쳐가는 입소청소년들에게 현재 상황을 환기시킬 수 있는 좋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가 지속되는 앞으로도 마스크를 쓰고 손 세정을 철저히 하는 안전한 환경속에서 입소청소년들이 답답한 상황을 잘 이겨낼 수 있도록 진행할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Similar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